보통 이불솜이라 불리며 크게 극세사, 오리털, 거위털 등이 있습니다.
극세사(마이크로화이바): 극세사 이불솜은 직격 10마이크론 이하의 극세사 솜을 사용하여 뛰어난 보온성과 향균성을가지고 있어 오리털의 장점을 가지되 가격면에서도 탁월하여 많이들 사용하시는 제품입니다.
오리털,거위털 이불솜: 태평양 정품 털을 사용하여 대한방직 순면 40수, 60수를 사용하여 다운프로프 가공으로 솜이 빠지는것을 방지하여 뛰어난 보온성과 편안함, 가벼움, 복원력을 가진 장점이 있습니다.
명칭은 이불 커버 또는 듀벳 커버라고 불리며 보통 무지, 스트라이프 등이 있습니다.
퀄리티를 중요시 하시는 곳은 면 100% 40수, 60수를 사용하여 업체의 품격을 높일 수 있습니다.
시트의 종류는 크게 플렛시트(사각시트)와 매트리스커버(고무줄시트)로 사용자의 맞춤제작 합니다.
기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것은 CVC (면50% : 폴리50%)이며 면100% 40수, 60수로도 많이 사용합니다.
패드는 방수패드 위에 깔리는 제품으로서 보온성과 포근함, 땀 흡수 용도로 사용합니다.
주로 원단은 TC 제품을 사용하며 솜을 내장하여 누빔처리를 하며, 친츠가공하여 보플을 최소화 했습니다.
누빔의 모양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대표적으로 사각모양입니다.
방수패드는 매트리스 보호목적으로 사용하며 업소에서는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발수코팅을 두껍게 하여 오염방지 및 관리에 탁월합니다.
베개커버 또는 Pillow cover 라고 불리며 보통 이불커버와 같은 원단을 사용합니다.
원단의 종류는 대표적으로 CVC. 면 100% 등을 사용하며 인써트(캥거루형) , 자루형으로 되어있습니다.
또한 상단 좌측 또는 우측 상단에 상호자수를 하여 포인트를 줄 수 있으며, 라벨을 부착하여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방수베개피는 베개솜의 오염을 방지 위해 사용됩니다.
얇은 발수코팅처리로 인해 베개솜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땀 흡수, 오염으로부터 베개솜을 보호합니다.
베개솜의 종류는 크게 일반(구름)솜, 극세사, 오리털 등이 있습니다.
훼다솜: 흔히 사용 하는 제품으로는 일반베개솜이 있으며 가격면에서 저렴합니다.
극세사: HUBIS 정품원료를 사용하여 마이크로 직경 10마이크론 섬유를 사용하여 부드럽고 푹신함과 향균 및 진드기 방지에 탁월합니다.
오리털: 태평양정품 솜을 사용하며, 보통 깃털50% 가슴털50% 를 사용하여 뛰어난 복원력과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타올의 종류는 페이스, 바스, 발 타올 등 있습니다.
면 100% 30수 연사로 상호재직 인쇄가 가능하며, 빠른 흡수와 부드러운 느낌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중량은 기본적으로 페이스 150g , 바스 400g ,발매트 240g 을 사용합니다.